위코즈,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 주식회사 위코즈

온라인마케팅 브랜드 위코즈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광고(온라인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상식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서울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위코즈는 지난 2007년 론칭한 플랜아이를 사업 확대와 법인전환을 계기로 기업명을 바꾼 사원수 50여명의 중견 온라인마케팅브랜드다. 위코즈는 티몬공식대행사로 국내 온라인 마케팅환경에 최적화 된 다양한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다.다년간의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바이럴마케팅과 키워드 광고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다양한 SNS마케팅도 진행해 기업의 매출 상승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돕는 온라인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반응형 웹페이지나 브랜드 블로그 제작도 실시하고 있다. 티몬 공식대행사로 선정된 바와 같이 티몬 내에서 가장 구매가 활발하게 발생하는 ‘티몬 슈퍼클릭’에 파트너사의 제품과 서비스 노출을 가능케 하고 있다.

위코즈 관계자는 “시작이 반이라는 말과 같이 신뢰를 갖고 의뢰해주신 모든 고객들을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고객이 함께 믿고 갈 수 있는 비즈니스 동반자로서 다양한 마케팅솔루션을 제시 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

메뉴